신비(妙)어록2-내 마음 속의 게리무어2

신비(妙)어록2-내 마음 속의 게리무어2 신은 쿨한 스타일이다/2 2011. 2. 9. 09:30



게리무어의 기타는 언제나 나를 각성시킨다.
깨어나게 하고 돌아보게 하고,
다시 듣게 하고 다시 생각하게 한다.
그의 기타라면 나는 언제나 끝까지 함께 간다.
그가 기타를 잡는 순간 나의 생은 시작되며,
그의 기타가 절정으로 치달을 때
나도 따라 숨이 끊어지며.
마침내 기타 위에서 춤추던 그의 손가락이 멈출 때
나는 비로소 그대로 죽어도 좋다고 느낀다.
숨이 멎을 듯한 그 강력한 에너지,
나는 그 순간 죽고 다시 태어나는 것이다.
매번 그렇게 그의 연주를 접할 때마다
나는 죽고 나는 다시 태어난다.
진정 위대한, 음악의 힘이다.


-신비(妙)

Posted by 신비(妙)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