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妙)어록2-너는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재산

신비(妙)어록2-너는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재산 신은 쿨한 스타일이다/2 2010. 1. 25. 09:30



"진리 혹은 신(神)을 제외하곤,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너라는 존재 그 자체!
그것은 매순간 너를 가지지 않음으로써,
혹은 다른 이와 공유함으로써 가능했던 것!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 것도 아니며, 그렇다고 빼앗는 것도 아니다.
오로지 매순간 가지지 않음으로써 완전하게 가지는 것!
혹은 다른 이와 공유함으로써 독점하는 것!
사랑은 아낌없이 줌으로써 당당해지는 것도 아니며
아낌없이 빼앗음으로써 견고해지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소유하지 않음으로써 완전하게 소유하는 것!
매순간 안주하지 않으며 깨어있는 것!
또한 '사랑' 그 자체만으로 한없이 뿌뜻한 것!
진리 혹은 신(神)을 제외하곤,
이 세상에서 내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가졌던 것은 바로 너!
네가 다시 빼앗아가지만 않는다면
너는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재산이 되는 것이다."

-신비(妙)
Posted by 신비(妙)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