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妙)어록4-<신은 쿨한 스타일이다>는?

신비(妙)어록4-<신은 쿨한 스타일이다>는? 신은 쿨한 스타일이다/1 2013. 8. 28. 09:30

 

 

-광주 영풍문고 광주의 모 통신원으로 부터-

 

 


 

<신은 쿨한 스타일이다>는

인식의 지평을 활짝 열어젖히는 이야기이다. 

 

다름 아닌 신의 이야기!

설국열차처럼 오랫동안 닫혀있어서 벽인 줄 알겠지만

천만에, 저건 문이야! 라고 외치는 이야기.  

 

"저 문을 열어야 한다,

인식의 지평을 활짝 열어젖혀라! "

 

문을 열어젖히고 비약하는 이야기는

<신은 쿨한 스타일이다> 전체를 꿰뚫는 가장 강력한 은유! 

 

최고의 책은 아닐 수 있어도,

최고의 경지를 이야기한 책은 맞다. 

 

인류 역사상 가장 앞서 나아가는 책.

당연하다. 나는 '진짜배기 신'을 이야기하는 최후의 현대인이니까.  

 

니체든, 소로우든, 칼릴 지브란이든

나는 저 위대한 이들을 얼마든지 엿 먹일 수 있다.

 

역사는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고

아직까지 살아있는 내가 갑이니까. 

나는 현대인이자 -내가 가고 없는-후대를 사는 유일무이한 인간이니까. 

 

물론 최고의 책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이 우주가 아직 살아 있으니!

내가 아직 펄펄 살아 있으니!

 

-신비(妙)

 

 


 

 

 

Posted by 신비(妙)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